2023 싸이 흠뻑쇼를 기점으로 여름휴가의 장대한 막을 열었습니다

싸이 흠뻑쇼의 첫번째 날 표를 잡아버렸습니다!

30대 중반에 들어설까말까한 나이지만, 스탠딩석으로 잡았습니다. 구역은 '라' 구역으로 잡았어요.

 

먼저 자리와 구역에 대해선 밑에서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스테이지는 '工' 모양으로 전면에 메인 스테이지가 있고

스탠딩석인 '다, 라'  뒷쪽에 세컨 스테이지가 있었어요

구역 배치도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저는 '라' 구역을 잡았는데, 가와 나 구역은 표잡기가 엄청 어려우니까

매표전쟁에 참여하실 분들이라면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세요!ㅎㅎ

 

'라'구역 좌석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우선 다, 라 구역은 잠실경기장 뒷쪽편이 널널해서 신나게 뛰어놀기 편했어요.

저는 키가 161 정도라 키큰 사람들이 빽빽하게 앞에 서있으면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히려 뒤쪽으로 조금 물러서서 놀았는데, 오히려 스테이지가 잘 보이고 

뛰면서 즐길 공간도 넓고 좋았답니다!

 

공연할때도 싸이님이 세컨무대쪽으로 많이 와주시고 초청가수님들도 많이 활용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더 잘보이는건 가, 나 쪽임은 분명합니다^^

 

 

흠뻑쇼 준비물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흠뻑쇼 관림시간은 6시 42분 부터지만, 스탠딩 입장 대기는 4시 42분

스탠딩 및 지정석 입장시간은 오후 5시 12분 부터 시작합니다

만약 이 시간 이후에 오신 관객은 별도 대기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 말이 무엇이냐면~ 스탠딩 대기를 5시쯤부터 시작해서 서있으면 배가 무지 고프다는 말입니다^^

콘서트장 안에는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가실 수 없는데요, 스탠딩 대기시에는 음식물 먹어도 됩니다!

무.조.건.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서 먹고 들어가시거나 저처럼 김밥을 사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흠뻑쇼가 물놀이와 버금가는 체력소모를 하잖아요. 근데 저녁도 못먹고 뛰어놀수 있다?

노노... 아무리 여러분들이 젊다고 하더라도 연료가 없는 자동차는 앞으로 나아갈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저녁! 및 간식이구요.

 

두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옷차림입니다.

저는 어차피 물 맞을거 생각해서 선크림만 많이 바르고 갔는데요.

와우.. 뙤약볕에 대기타고 있는데 타죽겠더라구요.

양산 추천추천 드립니다. 가벼운 양산 많잖아요? 흠뻑쇼 입장하면 비닐백 주는데,

대기시 양산 쓰시다가 놀땐 비닐백에 넣으시면 됩니당

 

또 흠뻑쇼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선 무거워지지 않는 발수 또는 수영복에 버금가는 기능성 옷을 입고오시면 좋아요

물론 멋내기에 진심이신 분들은 적당히 타협을 하셔야겠지만.. 저는 러닝대회에 참가하면서 받았던 기능성 반팔티에다가 

빠르게 마르는 수영복 반바지를 입고갔더니 물에 젖어도 몸이 무거워지지 않고 아주 즐겁게 놀았습니다.

 

신발은 미끄럽지 않은 종류가 좋은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크록스를 신고왔더라구요! 저도 크록스를 신고가서

미끄러지지 않고 물에 젖는것도 신경쓰지 않고 잘놀았습니다:)

 

정리하자면

1. 저녁 및 간식

2.대기시 땡볕을 버틸수 있는 양산 또는 모자

3.물이 빨리 마르는 옷

4.미끄러지지 않는 신발

 

 

 

관람후기

싸이님 콘서트를 왜 이제서야 맛보게 됐을까.. 나빼고 왜 다들 재밌었던 거냐며 이제서야 가게된것이 후회스러웠습니다ㅜㅜ그만큼 너무 재밌었어요. 본공연이후에 앵콜곡 십여곡을 진행하는데, 몸은 너무 힘든데, 거를 타선이 없다..!!는 거예용.

붉은노을, 아파트, 위아더 챔피언 등등등... 옛날 사람 감성을 적셔버렸다구...! 근데 젊은 친구들도 그 노래들을 다 알고있더라구요..(우리 같은 세대지..?헤헤MZ)

전설의 앵콜 무대 후기는 많이 들었는데, 어디선가는 새벽 4시 반? 아침해가 뜨는 걸 보고 나왔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싸이님이 아무래도 이제 50을 바라보는 나이신지라.. 12시 전에 마무리 다 했습니다. 그래도 그게 몇시간인가요.. 더 했어도 나는 못봤다..ㅎㅎㅎ 정말 이렇게 물 뿌리고 노니까 너무 신났구요! 다음에 또 갈게요~~!! 싸이님 아프지말고 몸매관리 열심히 하시구 내년 여름에 또 봐요!!!!

 

한편, 잠실운동장 역에서 내리면 요렇게 입간판이 써져 있었어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사람들 따라가세요~~!

+ Recent posts